SEARCH

search btn

모바일 전체메뉴

공지사항

대우산업개발 '이안 더 서산', 강성태 초청 강연회 진행

2017-07-18

서산에서 만나는 ‘공신 강성태’의 공부법!


‘공부의 신’, ‘66일 공부법’ 등으로 잘 알려진 ‘대한민국 공부 멘토’ 강성태 대표(공신닷컴)가 서산에 온다!

이안 브랜드로 유명한 대우산업개발이 강성태 대표를 초청해 ‘강성태의 공부법 강연회’를 진행한다.

이 강연회는 서산테크노밸리 내에 들어서는 ‘이안 더 서산’의 견본주택에서 이달 22일(토)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강연주제는 '66일만에 공부가 습관이 되는 66일 공부법'으로 자녀들의 집중력, 속독법, 계획 짜는 법 등 생활 속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교육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강성태 대표는 200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전국 0.1%의 성적으로 서울대에 입학 한 후 공신닷컴(서울시 우수 사회적 기업)을 설립해 방송과 강연 등을 통해 대한민국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공부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강연은 서산지역의 높은 교육열을 반영했을 뿐 아니라 교육 및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이안 더 서산’의 입지적 특장점이 어우러진 이벤트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더 서산’ 관계자는 “서산 지역민들이 교육에 관심이 높다는 점을 바탕으로 지역민들에게 한발 짝 더 다가가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곧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지역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강연이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우산업개발이 분양 중인 서산테크노밸리 A8b블록에 분양하는 ‘이안 더 서산’은 서산테크노밸리의 미래가치와 혁신적인 공간설계로 눈길을 끄는 아파트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산테크노밸리는 서산시 최초 자급자족형 첨단복합도시로 조성될 계획으로 대기업을 비롯해 300개의 기업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안 더 서산은 지하 2층 ~ 지상 24층, 5개 동, 총 250가구 규모로 이뤄졌다. 전용면적 별로는 전용면적 84㎡ 237가구, 전용 117㎡타입 13가구로 구성됐다. 특히, 전용 117㎡타입은 서산시 최초의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구성돼 차별화된 설계를 자랑한다. 판상형 설계를 적용하고, 선호도 높은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내부는 ‘ㄷ’자형 주방과, 맘스데스크가 적용되며, 팬트리와 멀티룸을 설계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이안 더 서산’은 테크노밸리 내에서도 교육 및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위치에 공급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대규모 상업시설과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초등학교(성연초)도 지난 4월 개교해 우수한 주거여건이 조성돼 있다.

iaan 광주 첨단 「내 집 방문의 날」 행사 안내문

iaan 광주 첨단 「내 집 방문의 날」 행사 안내문

2017-07-20

대우산업개발 컨소시움 삼부토건 인수의향서 제출

18일 인수의향서 제출완료...... 대우산업개발, 인수주체로 인수 주도,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한 사업의 안정성 확보 및 기업가치 증가 이안 브랜드로 유명한 대우산업개발(주)가 컨소시움을 구성해 삼부토건 인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우산업개발은 18일 인수의향서를 제출하고 본격 인수전에 참여했다. 인수전에 참여한 컨소시움은 대우산업개발이 인수주체로서 인수를 주도하고 재무적투자인 JS자산운용사 등이 파트너사로 함께할 계획이다. 최근 2년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경영안정화에 들어선 대우산업개발은 이안 브랜드를 통한 기존 건축사업분야 강화와 더불어 사업다변화 및 신사업 발굴에 대한 고민을 계속 해왔으며, 내실을 다지면서 성장동력을 얻기 위해 이번 인수전에 뛰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삼부토건 M&A를 통해 기존 건축위주의 사업구조에서 토목, 플랜트 분야 및 중국 등 해외사업에 대한 공동진출 추진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며 “이를 통해 사업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장기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상승시킬 것이다”라고 인수 참여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대우산업개발은 1997년 한독종합건설㈜을 인수합병한 대우자동차판매㈜의 건설부문으로 사업을 영위한 이래 주택사업 4조828억원 외 공공, 민간, 해외사업을 통해 총 6조5077억원규모의 사업추진실적이 있으며, 2012년 이후 이안(iaan)브랜드를 내세워 지역주택조합, 재건축 사업 등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 하고 있다. 또한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를 통해 외식사업 및 가맹사업도 영위하고 있다.

2017-05-23

대우산업개발(주)컨소시움,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참여

대우산업개발 전략적투자자로 참여, 중장기 경영계획에 따른 기업 가치 상승 유도, 공공입찰 강화 및 해외사업 영역 확대 이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주)이 컨소시움을 구성해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에 참여한다고 알려졌다. 대우산업개발컨소시움은 지난 10일 인수제안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인수전에 뛰어 들었다. 인수전에 참여한 대우산업개발컨소시움은 대우산업개발이 전략적투자자(SI)로 인수를 지휘하고 재무적투자자(FI)로 해외자본을 참여시킨다. 관계자에 의하면”이번 M&A를 통해 공공입찰 참여 확대, 해외사업에 대한 공동 진출 사업영역 확대 등을 통해 기업 가치를 상승 시키고 중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사업구조를 만들 계획이다. 면밀히 검토한 결과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최적의 파트너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인수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대우산업개발은 1997년 한독종합건설㈜을 인수합병한 대우자동차판매㈜의 건설부분으로 사업을 영위한 후 주택 4조828억 외 공공, 민간, 해외사업을 통해 총 6조5077억원규모의 사업추진실적이 있으며, 2012년 회생 이후 이안브랜드로 내세워 지역주택조합, 재건축 사업 등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 하고 있다. 또한 프랑스정통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를 통해 외식사업도 영위하고 있다. 최근 2015년 흑자 전환 이후 꾸준히 영업이익을 확대하고 있다.

2017-02-13

close button